Search

[속보] 백악관 "문재인 대통령 방미, 한미 철통동맹 강조할 것" - 매일경제

청와대는 문재인 대통령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초청으로 5월 하순 미국 워싱턴 DC를 방문해 한미 정상회담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. [사진 = 연합]
사진설명청와대는 문재인 대통령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초청으로 5월 하순 미국 워싱턴 DC를 방문해 한미 정상회담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. [사진 = 연합]
미국 백악관이 29일(현지시간) 문재인 대통령과 내달 21일 백악관에서 한미 정상회담을 한다고 밝혔다.

젠 사키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성명에서 "조 바이든 대통령은 5월 21일 문 대통령을 백악관에서 환영하길 고대한다"며 "문 대통령의 방미는 한미 양국의 강철동맹뿐 아니라 정부, 민간, 경제분야에서 한미 간의 유대를 강조하는 것"이라고 말했다.

이어"바이든 대통령은 문 대통령과 함께 한미 동맹을 더욱 강화하고 긴밀한 협력을 확대하기를 기대한다"고 했다.

[김정은 매경닷컴 기자 1derland@mk.co.kr]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Let's block ads! (Why?)

소스 뉴스 및 더 읽기 ( [속보] 백악관 "문재인 대통령 방미, 한미 철통동맹 강조할 것" - 매일경제 )
https://ift.tt/32Yx7Ly
대한민국

Bagikan Berita Ini

0 Response to "[속보] 백악관 "문재인 대통령 방미, 한미 철통동맹 강조할 것" - 매일경제"

Post a Comment

Powered by Blogger.